(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은 거제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박종우)의 지정기탁으로 지난 22일에 애광원 등 관내 복지시설 40개소에 일천일십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생필품지원은 거제축협과 여성아카데미 총동창회(회장 박명희)에서 코로나 마음치유 기부행사를 통해 모금한 기부금으로 지난 10월에 개최된 희망나눔 거제달빛음악회를 통해 기부의 뜻을 전달하였다. 거제축산농협은 여성아카데미 총동창회와 함께 ‘사랑 愛 김장나눔행사’, ‘사랑의 축산물 전달’, ‘농촌일손돕기’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박종우조합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 물품을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권순옥 사장, 거제문화예술재단 장은익 상임이사, 거제시희망복지재단 노철현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후원자 발굴을 통해 복지시설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고 말했다.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을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87~8)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