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7일 옥포국제시장과 노점거리에서 『따뜻한 차 나누기』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과 유기동물 보호 및 지원 봉사 동아리 <요기유>가 함께 진행한 행사로 지역 소상공인과 코로나19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사회적 약자 지원을 통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옥포 국제시장 상인들과 주변 노점거리에서 생계를 이어 나가는 어르신들에게 호박떡, 비타음료, 젤리, 쌀과자 등 다양한 간식거리와 핫팩, 마스크 등을 전달하고 격려의 말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활동은 올해로 4년째 진행된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이제는 시장 상인들도 청소년들을 알아보고, 기특하다는 칭찬의 말과 과일도 따로 챙겨주는 훈훈한 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 황유성(지세포중2) 위원은 “배려와 나눔의 생각을 통해 우리들의 작은 실천이 누군가에게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긍정적 힘을 실어준거 같아 너무 뿌듯했다.”고 활동소감을 말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회, 동아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건전하고 올바른 인성을 갖춘 성인으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활동할 계획이다.(문의: 639-8232)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