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방자옥)은 12월 13일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김원배)에 500만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174호’가 되었다.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연대활동, 친환경 급식운동, 식생활 교육, 나눔사업 등을 하고 있다. 올해 법인창립 10주년을 맞아 조합원이 다 함께 동참할 수 있는 “걷go 기부하go”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하루 8000보 인증과 응원글에 참여한 조합원수를 환산하여 모여진 금액으로 기부하게 되었다.

방자옥 이사장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10일 동안 진행된 행사에 559명이 참여해 주었다”며 “협동의 힘으로 출발한 우리의 시작을 기억하며 홀로 사회에 내딛는 우리 지역 청소년의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획하였고 그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원배 이사장은 “매년 잊지 않고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어서 감사하다”며, “사용목적과 용도에 맞게 잘 전달하겠다. 더 나은 거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답례했다.

한편,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87~8)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