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박종우 거제경제혁신센터장이 지난 10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거제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박 예비후보는 “오로지 위기의 거제를 다시 일으켜 세워야 한다는 간절한 심정으로 거제시장 선거에 도전하게 됐다”며 “이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서는 오직 거제만을 생각하는, 거제를 잘 알고, 거제에서 오랜 시간 지역경제와 함께 성장해온 인물이 필요하다. 구태의연한 정치인이 아닌 새로운 바람으로 거제의 도약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거제시민들의 목소리에 보다 낮은 자세로 귀 기울이고, 현재 당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서 새로운 시각으로 돌파구를 만들어나가겠다”며 “한 번 한 약속은 갚지 않은 부채와 같다는 신념으로 살아왔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박종우 예비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거제데이터센터 유치 △친환경 거제시립화장장 신설 △아이가 살고 싶은 거제 △자연과 예술이 함께 하는 독봉산 웰빙공원 △청소년을 위한 광장, 문화시설 건립 등을 약속했다.

지난 10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박 예비후보는 이어 충혼탑 참배 이후 다음날인 11일 대우조선해양 서문에서 출근 인사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박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 서일준 국회의원과 함께 거제의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