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거제시 2030 청년들이 국민의힘 박종우 거제시장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2030 거제 청년 30여 명은 4월 1일 오후 박종우 후보 선거사무소에 모여 “노력하면 뭐든지 할 수 있고, 기회가 공정하며 다 함께 미래를 꿈꾸는 거제시를 위해 박종우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청년 지지자들은 “박종우 후보의 정책과 도전이, 우리의 꿈과 희망이다. 우리는 박종우 후보와 함께, 우리의 노력과 가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정한 터전이 마련되길 희망한다. 미래세대를 위한 우리의 선택은 박종우이다. 거제 청년은 박종우 경제시장을 원한다”고 발언했다.

[지시선언문 전문]

우리는 청년 권리를 위해 경제시장 박종우 후보를 지지 선언합니다.

저희는 거제에서 꿈을 키우고 펼치길 희망하는 ”2030 거제 청년들“입니다. 거제에서 자란 청년이 거제에서 꿈을 키우고 펼치기엔 제약 조건이 너무 많습니다. 환경 또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말하길 “성공을 위해서라면, 거제보다는 대도시나 서울로 가라”고 합니다. 거제에 머물러 있으면 그저 현실에 안주하는 거라 여깁니다.

거제 청년에겐 커다란 희망이 필요합니다. 거제경제를 제대로 살리고 약속을 지키는 후보를 원합니다. 거제에서 자랐고 거제에서 꿈을 키워 성공한 사람만이 거제 청년의 마음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거제에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학업을 마치고 성공 경험이 있는 유일한 후보가 박종우입니다. 그는 2030 거제 청년의 롤모델입니다. 건설에서 관광 그리고 금융까지 다양한 사업을 경영해오며, 수많은 사람을 이끈 CEO이기에 타 후보와는 달리 행정에도 탁월합니다. 박종우 후보는 조선산업과 함께 4차 산업을 동력으로 거제경제를 혁신할 새로운 경제시장입니다. 그는 우수한 청년 일자리를 마련해 줄 거라 확신합니다.

희망을 잃고 절벽 끝에 마주 선 청년들에게 모범이 되며, 우리 청년들에게 손을 내밀어 줄 사람은 누구입니까? 많은 거제시장 예비후보들이 청년을 위한 정책을 펴고 있지만, 우리 거제 청년들의 어려운 삶을 제대로 겪어보고 공감하는 후보는 누구입니까? 힘을 함께 모아, 거제에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낼 거제시장 후보는 누구입니까? 우리 청년이 지지하는 후보는 박종우뿐입니다.

박종우 후보의 정책과 도전이, 우리의 꿈과 희망입니다. 우리는 박종우 후보와 함께, 우리의 노력과 가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정한 터전이 마련되길 희망합니다. 미래세대를 위한 우리의 선택은 박종우입니다. 노력하면 뭐든지 할 수 있고, 기회가 공정하며 다 함께 미래를 꿈꾸는 거제시를 위해, 우리 거제시 청년은 박종우 후보를 지지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