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숙 예비후보

거제시의원 나선거구(연초면·하청면·장목면·수양동)에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이미숙(55) 와이드앵글·볼빅 거제고현점 대표가 11일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미숙 대표 최종 학력은 경상국립대학교 산업경영학과 졸업이다. 대표 경력으로 와이드앵글·볼빅 거제고현점 대표를 내세웠다. 전과는 1건이다.

이미숙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에서 “정치를 처음 시작한다. 주민들의 가까운 곳에서 가장 겸손한 마음으로 주민만 바라보고, 주민의 말을 먼저 듣는 경청의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숙 예비후보는 또 “모든 물이 바다로 모이는 것은 바다가 낮은 곳에 있기 때문이다”며 “항상 가슴을 열고 낮은 곳에서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판단하고 지역주민을 대표하는 지역주민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거제시의원 나선거구에 박명옥 전 거제시의원이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미숙 예비후보 출마의 변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거제시의원선거(나 선거구) 수양, 연초, 장목, 하청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이미숙 예비후보입니다.

존경하는 주민여러분.

지난 대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대통령후보에게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존경하는 (수양,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

저는 정치를 처음 시작합니다. 정치신인인 저에게 강력한 선거 전략이 있다면 주민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겸손한 마음으로 오롯이 주민만 바라보고 주민 여러분의 말씀을 먼저 듣는 경청의 정치를 할 것입니다.

주민이 아플 때 같이 아파하고, 주민이 웃을 때 비로소 함께 웃는 주민을 위한 마음으로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발로 뛰는 진짜 ‘야무진’ 거제시의원이 되겠습니다.

거안제미(擧案齊眉) 라고 했습니다. 주민을 받들고 주민의 아픔을 끝까지 챙기는 일에도 한 치의 소홀함이 없을 것입니다. 수양동, 연초면, 하청면, 장목면의 발전과 주민 여러분의 보다 나은 삶과 미래를 위해 작은 힘이지만 최선을 다하여 뛰겠습니다.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모든 물이 바다로 모이는 것은 바다가 낮은 곳에 있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항상 가슴을 열고 낮은 곳에서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판단하고 지역주민을 대표하는 지역주민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해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수양,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

‘겸손’하겠습니다. ‘경청’하겠습니다.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거제시나선거구 거제시의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이미숙 올림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