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지난 26일 친절서비스를 향상을 위해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활기차고 능동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하여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의 정형화된 친절 교육에서 벗어나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문화공연으로 업무에 지친 직원들을 위로하고 친절 토크로 새로운 친절 트렌드를 제시하여 직원들의 호응을 받았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늘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거제시 직원들이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공직자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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