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29일 시청 블루시티홀에서 직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소통의 날을 개최했다.

박종우 거제시장 취임 이후 처음 개최되는 이번 직원 소통의 날은 유공 민간인 및 직원 표창, 신규직원 환영인사, 직원이 알아야 할 시책 안내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정유공 민간인 표창수여에는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기여한 공로로 금강사 성원 주지스님과 신현교회 서용진 담임목사가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거제시 제안공모전에서 장려로 입상한 김선미 씨가 상장을 수여받았다.

이 밖에도 취임 이후 직원 친절을 강조한 박종우 거제시장은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 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각각 거제사랑상품권 1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어서 지난 6월 임용된 신규직원들을 소개하고 앞으로 새내기 직원들이 업무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환영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거제시 직원들이라면 알아야 할 시책을 소개하며 시민들에게도 많은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당부하였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직원들에게 “거제시 공직자로서 당당하고 떳떳한 자세로 시민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달라”고 당부하였고“시장이 되고 처음 가졌던 마음을 잊지 않고 변함없는 열정으로 여러분과 함께 시정을 이끌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