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종합중기(주) 대표이사 심학수,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취약계층 어르신 여름나기」 쌀 200kg 후원
조선종합중기(주) 대표이사 심학수,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 「취약계층 어르신 여름나기」 쌀 200kg 후원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2.08.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조선종합중기(주) 대표이사 심학수는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호) 산하기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시설장 김윤정)를 찾아 쌀 200kg을 후원했다.

평소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정기후원 및 봉사를 하고 있는 심학수 대표는 지난 7월 딸의 결혼식을 치르며 축하화환을 정중히 거절하였지만, 심대표의 선행을 잘 알고 있는 지인들이 쌀화환을 보내주었고 지인의 좋은 뜻을 동참하기 위해 심대표 개인적으로 구매한 쌀 100kg을 더해 총 200kg을 어려운 어르신께 전달하게 되었다고 했다.

조선종합중기(주) 심학수 대표는 수십년간 지역에 뿌리를 둔 봉사활동 참여로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와는 취약어르신과 1:1결연을 맺고 정기적인 후원금과 후원품을 전해주고 있다.

한편, 이번에 후원된 쌀은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등의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여름나기지원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