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재완)는 지난 5일 장평 오아시스 연회장에서 제9회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박종우 거제시장, 서일준 국회의원, 윤부원 거제시의회 의장 등 내빈들과 사회복지 회원기관, 후원자,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리 사회 곳곳에서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 유공자 18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수상자는 거제시장애인부모회 김지영, 거제작은예수의집 양은희, 거제시어린이안전학교 윤영숙,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고광진, 주식회사성산 이상범,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황진하, 거제시가족센터 이은영, 거제시어린이안전학교 이단임,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우정숙, 삼성중공업(주) 이상억, 거제시장애인복지관, 배현주,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 김순희, 강재순, 정경순, 안복선, 옥복순, 임정심이 해당되며 기념식을 위한 축하공연과 경품추첨 등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KB국민은행 옥포지점 이영식 지잠장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 100만원, 거제청년회의소특우회 김민수 회장이 백미 500kg를 후원해 주셨다.

이재완 회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우리 사회복지사 및 자원봉사자,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