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보건소와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제지사에 감사패 전달

거제국학원(원장 방현수)은 지난 7일 웨딩블랑에서 국학 회원들과 그동안 거제국학 발전을 위해 후원해 주신 분들을 모시고 '거제국학 사랑의 밤' 행사를 가졌다.

지난 2008년에 이어 이번 '거제국학 사랑의 밤' 행사에는 옥영문, 신금자 거제시의원, 진성진 고문변호사, 심학수 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 등 140여명의 내빈과 회원이 참석하여 그동안 거제시 국학강사들의 활동에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보냈다.

▲ 거제국학 사랑의 밤 (케익커팅식)
특히, 국학강사를 통해 거제시민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장생문화 보급에 앞장선 거제시보건소(건강증진과)와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제지사(건강관리팀)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 국민건강보험공단거제지사 건강관리팀(좌) 거제시보건소 건강증진과(우)
지구시민운동연합 거제지부(지부장 한범석)와 거제사랑평화봉사단(단장 이상헌)에서 장목면 28개 자연마을 경로당에 도라지유자차 28박스(210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사랑의 도라지유자차 전달식을 가져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 장목면 28개 자연마을 사랑의 도라지유자차 전달
지구시민 1달러 깨달음 운동에 동참하여 인간사랑 지구사랑의 홍익정신을 실천한 미트락, 신현농협하나로마트 한식코너, 고현꽃집, 대가농원 등 지구시민사업장 4곳에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거제국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한민족기념관 건립추진위원회 한범석 거제위원장과 거제사랑평화봉사단 오지현 사무국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되었다.

이어 국학강사들의 단무도 시범과 바숨댄스로 참석한 거제국학 후원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