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장목면에 위치한 아침고요키즈풀빌라펜션(대표 허진호)과 연계하여 지난 5월에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가족 25명을 초청하여, 1박 2일 무료숙박, 실내 수영장, 정글짐 등을 무료로 이용하는 선물을 제공했다.

코로나 19로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1박 2일 나들이 기회가 전혀 없었던 아동들에게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방○연 학생은 “펜션을 처음 갔는데 내가 좋아하는 수영장이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언니 오빠랑 물놀이, 바비큐파티까지 해서 정말 신나고 즐거웠다”고 하였으며, 손○림 학생은 “수영장 물이 따뜻해서 깜짝 놀랬고, 친구들과 물놀이 하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아서 기분이 좋았다”고 하였고, 우○민 학생은 “바베큐를 먹고, 친구들과 정글짐에서 술래잡기, 댄스파티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하며 놀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방이 너무 따뜻해서 정말 좋았다”고 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수련관이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자 하는 후원자를 발굴하여 연계해 주는 “청소년 행복채움 지원사업” 으로 올 1월부터 수시 추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055-639-816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