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천사 제208호 통큰아이유치원

통큰아이유치원(대표 우영순, 학부모운영위원장 김다슬)에서 1,040천원을 기부하여 행복천사 제208호가 되었다. 우영순 대표는 “우리 원아들 및 학부모님들과 함께 프리마켓을 2일 동안 개최하였고 그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환원하고자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09호 삼성중공업 해양시운전그룹 봉사단

삼성중공업 해양시운전그룹 봉사단(단장 이혁)에서 200만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09호가 되었다. 이혁 단장은 “회원들과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10호 고현시장 주차장장터 상인회

고현시장 주차장장터 상인회(회장 황재문)에서 2,010천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10호가 되었다. 황재문 회장은 “매년 고현시장을 찾아주는 시민들과 관광객의 사랑에 힘입어 점주들의 십시일반 마음을 모았다.”며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12호 거제시어촌계장협의회

거제시어촌계장협의회(회장 백흔기)에서 1,040천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12호가 되었다. 백흔기 회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회원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13호 거제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거제시댄스스포츠연맹

거제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거제시댄스스포츠연맹(회장 김미옥)에서 1,040천원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13호가 되었다. 김미옥 회장은 “제2회 어울림 댄스 페스티벌 행사 수익금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14호 거제어업피해통합대책위

거제어업피해통합대책위(회장 김명실)에서는 1,040천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14호가 되었다. 김명실 회장은 “어업피해로 받은 보상금의 일부를 기부하게 되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16호 거제여성어업인연합회

거제여성어업인연합회(회장 이둘순)은 1,040천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16호가 되었다. 이둘순 회장은 “매년 회원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17호 (사)거제시한라나잠협회

거제시한라나잠협회(회장 이순덕)은 1,040천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16호가 되었다. 이순덕 회장은 “회원들과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지역의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 행복천사 제218호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거제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방자옥)은 400만원을 기탁하여 행복천사 제218호가 되었다. 방자옥 이사장은 “매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친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원배 이사장은 “연말을 맞아 매년 잊지 않고 재단을 찾아주어 감사하다.”며 “기부자님의 따뜻한 마음을 이웃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더 나눔사업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