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경찰서(총경 정병원)는 12월 30일 오전 경찰서장, 청렴선도그룹, 직장협의회 회원 등 15여 명이 경찰서 정문 앞에서 미리 준비한 응원 문구를 손에 쥐고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응원 캠페인을 펼쳤다.

이 행사는“직원 여러분!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e Proud, 거제!”라는 문구를 각자 하나씩 손에 쥐고, 올 한해 고생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희망찬 2023년을 힘차게 출발하자는 의미였다. 이날 경찰서장이 준비한 깜작 선물(福 주머니)을 전달하며 직원들에게 소소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였다.

거제경찰서는 도내 신고 건수가 많고, 건물 노후 등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치안성과 평가 전국 1위를 차지하고 대통령 표창을 받게 된 것은 묵묵히 맡은바 열심히 일해준 우리 거제 경찰 직원들의 노고라는 경찰서장의 마음을 전해 들은 청렴선도그룹, 직장협의회가 주축이 되어 이 행사를 추진하게 된 것이다.

또한, 이에 앞서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경찰서장은 산타클로스로 변신하여 지구대 파출소를 깜짝 방문, 간식꾸러미를 전달하자, 열렬한 환호와 함께 간식을 받은 직원들의 반응은 추운 겨울의 날씨를 녹일 만큼 뜨거웠다.

정병원 서장은“평소 직원들이 덜 힘들게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또한, 거제경찰은 역랑이 높고, 의욕도 충만해 있다”라며 ‘Be Proud, 거제!’라는 슬로건을 외치며 자랑스러운 거제경찰로서의 자부심을 가져주기를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