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행이)에서는 23년 계묘년을 맞이하여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점수)과 함께하는 행복한 밥상 떡국 나눔 행사를 2023. 1.5. 무료경로식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떡국나눔행사는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의 후원으로 실시되었으며, 겨울철 제철식품인 굴을 활용한 굴떡국을 제공하였다.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 김점수회장은 “새해를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만수무강의 의미가 담긴 떡국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23년에는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달하였다.

강행이관장은 하절기 삼계탕행사를 이어 동절기 떡국나눔 행사 진행에 도움을 주신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의 나눔활동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그리고 “복지관 어르신들도 따뜻한 떡국 한 그릇 드시고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도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지역이 좀 더 따뜻해질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노력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무료경로식당은 65세이상 어르신에게 월~금 무료중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무료경로식당에 사랑과 온정을 나눠주실 지역주민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문의 ☎ 055-680-7013, 7019)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