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호) 위탁기관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가 운영하는 거제시푸드뱅크에서 진행한 『설맞이 나눔실천 캠페인』 기부물품 전달식이 16일 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종우 거제시장이 참석하여 기부해 주신분들에게 감사의 격려 말씀과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는 1월 1일부터 설맞이 나눔실천 캠페인 홍보를 시작하여 금일까지 총 19곳의 기업 및 봉사단체에서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해주어 거제시푸드뱅크에 등록된 개인 이용자 450여명과 사회복지시설 56곳에 골고루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거제 글로벌 융합학부 학우 11명이 500만원, 경상남도거제교육지원청 300만원, 거제현대서비스 200만원, 거제거룡로타리클럽 100만원 상당 등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이 기부해 주어 지역의 어려운 여건속에서 더욱 빛이 났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푸드뱅크는 앞으로도 기부 문화 확산에 더욱 더 매진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겠다고 하였다.

설맞이 나눔실천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기부자들은 ▲한전MCS 직원 19명 ▲거제대 글로벌 융합학부 학우 11명 ▲(주)엘로이커피룸 바리스타팀‘팀 피베리’ ▲캘리드림 ▲팔색조 노래주점 김민우 대표 ▲거제 100K ▲(주)희망이엔지 김성수 대표 ▲미루유치원 윤명자 원장 ▲삼성상륙봉사단 ▲거제시역사문화연구소 ▲거제중앙라이온스클럽 ▲거제현대서비스 윤상규 대표 ▲거제거룡로타리클럽 ▲주식회사 월드산업 김을성 대표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여성위원회&청년위원회 ▲경상남도 거제교육지원청 등이 소외계층의 따뜻한 명절을 위하여 기부물품을 전달해 주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