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거제시 14개 중․고등학교 교복(동복) 공동구매의 건
(공개경쟁입찰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임)
* 학교별 교복사양서 등을 참조하여 14개 전체학교에 대하여 각각 입찰견적서 제출.
* 반드시 학교별 사양서를 참조하여 견적해야함.
*추후 하복도 일괄하여 공동구매예정임.

나. 수 량 : 중․고등학교 신입생 기준 약 3,669벌(추정)
*교복물려주기운동, 전입․전출 등의 사유로 수량변동 있을 수 있음
*공동구매 참여자의 수에 따라 수량 변동 있음.

다. 대상학교 : 거제시 관내 14개 참여학교

제일 중학교, 거제 중학교, 중앙 중학교, 동부 중학교, 신현 중학교
연초 중학교, 성지 중학교, 장목 중학교
거제공업 고등학교, 옥포 고등학교, 제일 고등학교, 중앙 고등학교
해성 고등학교, 거제고등학교 이상 14개교. 

라. 사양 : 반드시 각 학교별 교복사양서 및 각 학교별 현품 교복을 참조할 것
  *변경된 현품사양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일체의 책임은 업체의 부담임.
(참교육학부모회 거제지회 사무실의 교복현품확인, 교복사양서는 다음 카페 확인요망)

*참교육학부모회거제지회 : 경상남도 거제시 고현동 158-1번지 공공청사 4층 401호
T.055-638-4130

*다음 카페에서 “거제시 교복공동구매추진연합회”(cafe.daum.net/gjgongdong) 검색 후 학 교별 사양서 확인요망   

*교복현품전시 - 12월 31일(수) 오전 10시 ~ 오후 04시
              1월 3일(월), 1월 4일(화) 오전 10시 ~ 오후 04시
              
*전시기간 중 방문시간 준수요망, 시간 외에는 잠금.
1. 여학생스커트와 남학생 바지 안감은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하고 몸에 붙지 않도록
가공한 것으로 사용.
2. 남녀 상하의는 양옆으로 늘이고 줄일 수 있도록 재단작업시 시접을 넉넉히 주고
정전기방지용 소재사용.
3. 바느질 땀 간격은 겉감은 2.5mm 이하, 안감은 3.5mm이하 정도로 봉재할 것.
4. 겨드랑이, 어깨, 소매, 단, 밑단 등은 속바느질을 튼튼히 하고 이중 박음으로 할 것.
5. 지퍼는 여자 스커트 YKK(또는 YKK 품질 기준에 상응하는) 양면지퍼를 사용하고 남자바지는 YKK(또는 YKK 품질 기준에 상응하는) 사이즈 지퍼를 사용할 것.
6. 심지 및 패드는 각 부위별로 고급 심지와 패드를 사용할 것.
7. 남자 하의에 허리조졸벨트를 여자의 경우 허리조절선을 양쪽으로 넣을 것.
8. 남녀 모두 허리부분에 속옷 빠짐 방지 소재를 덧대줄 것.
9. 라벨은 전교복에 동일한 제조사의 로고, 상호, 주소, 연락처가 새겨진 라벨을 부착하되 착용시
외부에 들어나지 않도록 할 것. (연합회와 협의)
10.원단은 각 학교별 교복사양서의 혼용율과 같은 품질을 사용, 의류시험연구원의 교복품질기준
이상으로 할 것.
11.자켓의 안감은 은사처리된 폴리에스테르 100%를 사용하고, 몸에 붙지 않고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공한 것으로 사용할 것.
12.죠끼(니트)는 면과 아크릴 50:50의 비율로 된 것을 사용하며 옷에 보푸라기가 생기지 않는
원단을 사용할 것.
13.단추는 떨어지지 않도록 튼튼히 하며, 교복에 부착된 것 외에 학생별 2개씩 학생에게,
학교별 신입생수의 10분의 1의 수량을 학교에 각각 지급할 것.
14.학교별 교표를 부착하여 납품하고 명찰은 포함하지 않음.
15.남자 바지의 경우 기장은 가공하여 완제품 공급함.
16.학교별 교복사양서 상의 기준을 우선으로 하되 위의 품질기준이 상위일 경우 위의
품질기준을 따르며 학교별 교복사양서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위의 기준을 따를 것.
17.낙찰자(공급자)는 교복 제작 전에 반드시 원단 샘플을 제시해야하고 학교별로 남녀 각각의
교복 샘플을 한 벌씩 제작하여(원단이 확보되지 않은 경우도 다른 원단을 이용해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해야함) 품질, 디자인을 확인받은 후 제작할 것. 교복사양서를 따르지
않거나 학교(공동구매대표)와 협의되지 않고 만들어진 교복에 대하여는 전량 다시 제작,
공급해야 함. 다른 원단을 사용하여 디자인샘플을 제시하여도 반드시 실제 사용할 원단샘플을
제시하여야 함.
18. 교복(동복)은 2011년 제품으로 한다

2. 입찰참가 자격
*입찰 공고일 현재 사업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교복의 제조 및 판매를 2년 이상 한 사업자 또는 제조 시설을 보유한 자.
 
3. 입찰참가 제한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 한 경우,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경우, 낙찰자 결정 뒤 덤핑행위 등으로 교복공동구매를 방해한 경우
등에는 다음번 공동구매부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이메일 입찰참가 접수서류
1) 참가신청서 1부 - 서식참조 (필히 일반 전화번호와 담당자 전화번호를 기재할 것)
2) 합산평균가격계산표 1부 - 서식참조
3) 입찰견적서 (14개 각 학교별) - 서식참조
4) 서약서 1부 - 서식참조
5) 교복제조, 판매시설 현황표 1부 - 서식참조
6) 사업설명서 (제작 소요기간, 일정, A/S기간 및 향후 A/S방안 등 제반사항 포함)
 
* 모두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이메일로 입찰할 것.
* 이메일 입찰에는 날인하지 않고 입찰하며 우선협상대상자에 선정된 후 원본서류 제출시에는
모든 업체 기명 날인하여 제출함.
* 컨소시엄 입찰일 경우
다수의 업체가 협의체(컨소시엄)를 구성하여 입찰 할 경우 참가신청서는 1부로 작성하되
신청인란은 컨소시엄 참가업체 각각 모두의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적고 연명하여
기명날인함. 사업설명서, 납품실적증명서(업체명 표기), 사업장위치표시약도(업체명 표기)는 1부로 작성 가능함. 이외의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납세완납증명서 등의 서류는
컨소시엄 구성업체별 각각 별도 제출해야함. 연명하여 책임각서를 제출해야하며 견적서는
컨소시엄 대표자 1인의 명으로 작성해도 무방하나 컨소시엄 구성원 전체에 효력이 있음.

* 파일에는 예) “ABC사_참가신청서”, "ABC사_합산평균가계산표“등으로 표기할 것.
 
5. 입찰견적서 접수기간
*2010년 12월 29일(수) ~ 1월 4일(화) 오전12시까지
*1/4(월) 오전 12시 이후 접수된 서류는 인정치 않음(이메일에 도착시간으로 찍힌 시간 기준).
*당일 이메일 서버가 혼잡하여 바로 입력이 안 될 수 있으므로 1시간 전에는 이메일송부완료 할것.
*본 회에 당일 서버오류 등의 문제로 인한 미접수 및 지연접수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6. 입찰견적서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 gigongdong@hanmail.net
*우편 및 팩스접수는 받지 않음.
 
7. 접수서류 심사
*1월 4일 오후 2시 (공공청사 중회의실)
*접수서류 심사 후 재입찰여부, 응찰업체의 사업설명회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일정 공지 참조.
 
8. 재입찰
*응찰가의 예상가 초과 또는 미달, 참가자격 미달, 서류미흡, 공동구매방해전력,
A/S불량전력, 계약불이행전력, 업체의 파산 및 법정관리 또는 워크아웃 등의 사유로
유효한 입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 할 수 있음.
 
9. 면접심사 (입찰참가자 사업설명회)
*1월 4일 오후 3시 (공공청사 중회의실)
*1월 4일 오후 3시 (공공청사 중회의실) 응찰한 업체별 10분여간 사업설명 청취 및 질의 응답.
사업설명 순서는 당일 제비뽑기로 정하며 이후 회의에는 참석할 수 없음.
*사업설명 시 중앙중, 옥포고교 교복현품 남녀 각각 1벌씩 제출

10. 우선협상대상자선정
*전체 회의 후 각 학교별 1표로 하여 평가 기준표에 의해 최다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 우선협상대상자는 복수로 할 수 있음
11. 원본 서류 제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선정 후 3일내에 아래의 서류를 가명 날인하여 원본으로
교복공동구매연합회 대표에게 제출해야하며 기한을 어길시 선정 무효로 함.
 
1) 참가신청서 1부 - 서식참조 (필히 일반 전화번호와 담당자 전화번호를 기재할 것)
2) 합산평균가격계산표 1부 - 서식참조
3) 입찰견적서 (14개 각 학교별) - 서식참조
4) 서약서 1부 - 서식참조
5) 교복제조, 판매시설 현황표 1부 - 서식참조 (공장등록 되어 있으면 등록증사본 포함)
6) 사업설명서 (제작 소요기간, 일정, A/S기간 및 향후 A/S방안 등 제반사항 포함)
7) 납품실적증명서 (일천만원 이상) 1부.(단, 있을 경우)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납세완납증명서 (국세, 지방세)
10) 인감증명서 1부.(법인은 법인인감, 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
 
12. 낙찰자(최종공급자) 결정 :
*해당 업체 방문 및 실물교복 검사 등을 통하여 1개 또는 복수로 업체를 선정하고 낙찰자, 낙찰가 공 고함.
 
13. 각 학교별 계약
*낙찰자로 선정된 후 1주일 내에 각 학교별로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기간이 지나면
낙찰자결정 취소될 수 있음.
 
14. 납품 기한 : 각 학교 별 협의하여 결정하며 계약서에 명시해야함.
 
15. 구매 예정 금액 : 적정가로 제한적 최저가이며 낙찰자 결정시 제시한 가격으로 협상에 의함.
 
16. 품질보증 : 공급자는 교복제작 중 연합회대표단이 2회 이상 방문하여 제조공정확인, 품질 검수 등을 할 수 있도록 차량 등의 지원을 하여야 함.
 
17. 납품 : 학생별 개별포장 후 학생명을 표기하여 반별로 나누어주어야함.
 
18. 납품지체 : 학교별 계약한 공급일 이후에 지체하여 납품할 경우 납품계약일 이후 1일마다 2%의
지연배상금을 해당학교에 지급해야함.
 
19. 계약해지 및 취소 : 연합회의 대표는 선정 업체의 계약이행이 불가하거나(파산, 법정관리, 워크 아웃 또는 기타의 사유) 교복의 지급일에 교복의 지급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 전체회의 또는 임원회의의 의결로서 계약을 해지 및 취소할 수 있음. 단 회의시 업체의 임직원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으며 계약의 해지 및 취소에 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0.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 제품공급과 동시에 대표단에게 1년기한의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을 발급 해야함.
 
21. 기타사항
 
가. 각 학교별 교복 규정(사양서) 참조
 
*다음카페 “거제시 교복공동구매추진연합회”의 학교 별 사양서 및 참교육학부모회 사무실의
실물교복 확인요망 (열람시간 준수, 이후 잠금)
*전시된 교복이 중고이더라도 신품을 기준으로 견적해야함.
*반드시 교복사양서를 참조하여 견적(학교별 특이사항 있음)
교복사양서를 확인하지 않고 견적할 경우의 책임은 입찰자에 귀속함.
*학교별 공동구매신청자중 2/100에 대하여 명단을 받아 학교별 무상으로 교복을 제공해야함.
*입찰서 송부는 업체별 1회로 제한함.
*입찰자는 입찰서를 교환, 변경 취소하지 못함.
 
*낙찰자의 귀책으로 인하여 계약체결이 불가능할 경우 재입찰하거나 입찰한 업체 중에서
수의계약할 수 있음.
*낙찰자 공고후 7일내에 각 학교별 구매공급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다. 문 의 : 거제시 교복공동구매추진위원회
문의사항은 전화(010-3361-9898) 또는 참교육학부모회거제지회(055-638-4130, 010-4877-2652)

다음 카페 '거제시 교복공동구매추진연합회'의 공고를 참조바람.
전화문의는 가급적 삼가바라며 카페의 게시판에 문의 바람. ( cafe.daum.net/gjgongdong) 검색
 
2010. 12. 29.
 
거제시 교복공동구매추진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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