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는 여성들의 자격 취득 교육 및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3년 2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는 4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거제시 여성인력개발센터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2기 교육은 ▲아로마힐링요가 ▲천아트 ▲플라워디자인 등 문예예술교육 11개과정, ▲영어회화 ▲부동산경매 등 인문교양과정 7개 과정, ▲미술심리상담사 ▲실버미술활동지도사 등 직업능력교육 6개 과정이 개설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친화문화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건전하고 유익한 취미 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특강 8개 과정도 추가 운영된다.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수강 신청이 가능하고, 직업능력교육(자격증 과정)은 거제시민 중 여성만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낮시간 활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야간과정도 운영된다.

교육기간은 5월 2일부터 2개월~4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각 과정별 수강료는 월 1만원이며 과정에 따라 별도의 재료비가 필요하다.

거제시 여성인력개발센터의 2기교육 수강생모집에 대한 세부사항은 거제시 여성인력개발센터 누리집(www.gw.re.kr) 공지사항 및 거제시 여성인력개발센터(055-636-301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