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시장 박종우)는 5월 6일(토)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신현농협 본점 앞에서 5월 거리공연 행사를 개최한다.

4월 거리공연은 거예모의 버스킹을 시작으로 팝클라우드, 13월의 공연을 끝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신나고 열정적인 버스킹을 보여줬다.

또한, 찾아가는 버스킹은 4월 22일, 23일 이틀에 걸쳐 거제식물원 야외무대에서 거제팝스오케스트라가 재즈트리오, 폴리포니와의 콜라보 공연을 펼치며 식물원을 방문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주말을 선사했다.

다가오는 5월 거리공연은 5월 6일(은가비), 5월 13일(피닉스밴드), 5월 20일(블루진밴드), 5월 27일(라이버스)에 다채로운 문화예술단체들의 버스킹 무대가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4월 거리공연이 성황리에 끝난 만큼 5월 거리공연도 많은 시민들이 즐겁게 버스킹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앞으로 있을 5월 거리공연에 많은 관심과 관람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거리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우천 시에는 안전상 등의 문제로 행사가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매월 거리공연 계획은 시 홈페이지(www.geoje.go.kr)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 문화예술과(055-639-339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