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거제시장배‧거제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19일 거제뷰CC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거제골프협회에 가입된 20개 클럽 소속 참가자를 비롯해 46팀, 184명이 참여해 18홀 동시 티업으로 시작됐다.

신페리오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대회서 남자부‧여자부 1~5위, 메달리스트 남녀, 이글상, 다버디, 다파, 다보기, 행운상, 노력상 시상이 있었다.

오후 1시부터 시작된 개회식에서 권성민 거제골프협회장 대회사, 박종우 거제시장, 윤부원 거제시의회 의장, 김환중 거제시체육회장, 김욱춘 경남골프협회 회장 축사, 시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18홀 라운딩이 끝난 후 클럽하우스에서 시상‧경품 추첨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밤 10시 넘게까지 행사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원정희 재부거제향인회 회장을 비롯해 임원, 진주시‧통영시‧양산시 골프협회 임원도 참석해 대회를 빛냈다.

권성민 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골프대회는 단순 행사가 아닌 골프인들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으로 운동을 통하여 땀 흘리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대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박종우 시장은 축사를 통해 “참가자들 모두 승패를 떠나 골프라는 스포츠로 하나 되며, 선의의 경쟁을 통해 참여하는 것만으로 모두 승리의 기쁨을 누리는 승리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협회 소속 임원‧이사들이 각자의 역할을 맡아 완벽하게 대회를 치렀다는 평가다. 

거제뷰cc는 이번 대회를 위해 2부 전체를 빌려주어 대회 개최에 협력을 하였고, 참가자들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그린피도 4만원 할인했다. 

박상균 지배인, 이서영 경기팀장, 캐디조장과 모든 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원활한 대회 진행이 될 수 있었다.

특히 G-PLUS골프백화점 정준오 대표가 후원하는 인재육성기금도 300만원을 모금해, 거제시골프협회에 전달했다.

한편 거제골프협회는 통영로얄CC에서 6월 8일, 9일 이틀 동안 열린 경남도민체전 골프대회에 서상용, 최진석, 장준혁 3명이 거제시 대표로 참여해, 단체전 3위를 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