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0일(금)~7월 30일(일)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 SNS서 핫한 ‘프레리’ 작가

거제에서 만난 초록의 세상! SNS에서 화제가 된 ‘프레리’ 작가의 따뜻하고 사랑스런 작품이 당신의 마음을 치유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6월 30일(금)부터 7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회화 작가로 활동하는 ‘프레리’ 초대전 〈Our Neverland〉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프레리 작가가 “인생의 가장 절망의 순간, 그 마지막 순간에 들어온 거대한 초록의 세상”에서 받은 위로와 치유의 경험을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다양한 회화 작품이 전시된다.

거제도에서 마주한 평화롭고 아름다운 순간들을 개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과 초록의 빛깔로 담아낸 작품들은 관람객들에게 풍부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프레리 작가는 SNS를 통해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로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여러 단체·기관과 협업을 해왔으며, 현재는 페인팅 작업으로 위주로 가까이에 있는 행복을 주제로 작업을 하고 있다.

기획전시 〈Our Neverland〉는 2023년 6월 30일(금)부터 7월 30일(일)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화·금요일 오후 2시에는 ‘큐레이터와 전시 함께 보기’가 운영되어 사전 예약없이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시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1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