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노인지회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가 23일 거제시보조구장에서 선수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대한노인회 거제시지회(회장 김대성)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동호인들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서일준 국회의원, 박종우 거제시장, 윤부원 거제시의회 의장 을 비롯해 거제시의원, 서종도그라운드골프협회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더운 날씨에도 어르신 200여 명이 선수로 출전한 가운데 개회식 후 개인전, 단체전 등 모든 경기가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그라운드 골프를 통해 참여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김대성 지회장은 이날 대회사를 통해 “무더운 날씨에도 건강관리 잘하셔서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시어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란다”고 말하였으며, 또한 박종우 거제시장은 “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더욱 활기찬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활성화 및 노인복지 체계구축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거제시지회는 3만 거제시 노인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노인의 복지증진과 거제관내 경로당 운영 관리 및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