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창호)는 7월 15일 센터에서 고현동 인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특식(삼계탕,과일,떡)나눔 봉사활동 진행하였다.

이번 활동은 비오는 장마철에도 불구하고 밥차 전문봉사단외 고현동 이·통장연합회 회원 10여명이 삼계탕, 떡, 과일, 음료수 등 정성껏 준비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음식을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서로의 안부를 물었고 또한 한방 삼계탕을 드신 어르신들은 높은 만족감을 보였고 지역사회 나눔의 정을 느낄수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거제시장(박종우)은 “정성을 가득 담은 삼계탕을 어르신들이 드시고 안전하고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우리의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 행사를 준비해 주신 거제시자원봉사센터와 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애정을 가지고 한뜻으로 마음을 모아 봉사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거제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상반기의 사랑의 밥차 운영을 위해 애써주신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2014년 IBK기업은행으로부터 밥차를 기증받은 이래 매년 운영예산을 후원받아 10년째 운영하고 있으면 혹서기인 8월 중단 했다가 9월부터 하반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