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션이 한화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한화오션은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연구개발, 설계, 생산, 영업, 사업관리, 경영지원 등 직무에서 총 100여명을 채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원 자격은 학사 이상의 대학 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연구개발 직무는 석사 이상)이며, 서류 전형과 1차 면접, 최종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9월 24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한화오션은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채용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이크로페이지(www.recruit-hanwhaocean.com)를 새롭게 구축했으며, 직무 소개, 재직자 인터뷰, 홍보행사 일정 등 콘텐츠를 게시할 예정이다.

지난 5월 23일 한화그룹에 인수된 대우조선해양은 한화오션이라는 사명으로 새롭게 출범했으며, 최근 직원 연봉을 1천만원가량 인상하는 등 경영 정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화오션은 미래 해양산업 패러다임을 주도하는 '글로벌 오션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의 도약을 통해 2040년 매출 30조원 이상, 영업이익 5조원 이상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화오션 관계자는 "신입 채용 확대를 통해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특히 수도권 근무 확대, 유연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젊고 우수한 인재들이 만족할 수 있는 근무 여건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winkite@yna.co.kr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