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숙이)에서는 지역 내 장애인 고용에 대한 관심 유도 및 사회참여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오는 10월 19일(목) 거제시 실내체육관에서‘2023년 장애인 맞춤형 취업박람회’를 개최하며, 구인 사업체와 구직 장애인을 모집한다.

2023년 장애인 맞춤형 취업박람회는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 주최하고, 거제시장애인복지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남지사, 경상남도거제교육지원청, 직업재활네트워크 참여기관 등 14개의 기관들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모집대상은 장애인 구인을 희망하는 사업체와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구직의사가 있는 거제시 등록장애인이며, 참여 신청접수는 10월 6일(금)까지이다.

구직자 중 사전접수를 하신 분들에 한해 박람회 개최 전 취업역량강화교육과 모의면접을 진행하고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될 예정이며, 사전접수를 못 하신 분들은 당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이날 박람회에서는 사업체와 구직자 간의 현장 면접뿐 아니라 직업상담 및 복지서비스 안내, 이력서 사진촬영 및 직무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직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55-636-4500)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