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인회(회장 배기삼)는 14일, 거붕백병원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대표 최성훈)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지난 6월에 신규 개관한 거붕백병원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은 거붕백병원에 위치해 있으며, 약 1,300평의 부지에 지하1층, 지상3층 총 11개의 접객실을 갖춘 최신식 장례시설로 거제시에서 가장 큰 규모이다

신현동인회는 바른 사회건설과 지역봉사를 위해 84년부터 거제지역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회원은 정회원 50여 명, 55세이상 특우회원 60여 명등 총 100명 이상의 회원들이 활동하며 주로 지역사회 봉사 활동으로 효도봉사, 환경정화, 심장병 어린이돕기 사업을 하고 있으며 주택개량사업에도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역사회 유력인사도 많이 배출했는데 대표적인 인물은 2~3대 신현동인회장을 지낸 김한겸 전 거제시장, 거제시의장, 경남도의원, 거제시의원등 많은 인사를 배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거제시 봉사활동 상호협력증진과 신현동인회 회원의 복지증진으로 회원에게 장례식장 자체 이용 시 빈소사용료 50% / 상조상품 사용 시 빈소사용료 30%의 할인 혜택 제공 내용을 담고 있다.

신현동인회 배기삼 회장은 거제 최대의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거붕백병원 대명아임레디 장례식장과 협약을 계기로 회원들의 복지증진의 혜택을 받아 나눔과 돌보는 행사에 더욱 정진할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