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4일 아주 풋살장에서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체육대회는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동아리) 12개팀(50명)이 참여하여 대형 공 굴리기, 미션릴레이 등의 운동경기와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됐다.

청소년자치기구란 청소년 스스로 주도적 활동을 하는 기구로 이번 연합 체육대회 역시 청소년동아리 임원진 6명은 9월부터 청소년들의 친목도모를 위해 장소, 게임, 팀구성, 준비 등을 직접 준비했다.

참가 청소년들은 학교 중간고사를 마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연합 체육대회에 참가했으며, 화창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팀별로 열띤 경기와 뜨거운 응원을 펼쳤다.

연합 체육대회에 참여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최은비 위원장은 “날씨도 좋았고, 문화의집 소속 친구들이 함께하는 자리라서 더 좋았다.” 소감을 밝혔으며, 청소년참여위원회 한예은 위원장은 “타 자치기구 청소년들과 교류하는 뜻깊은 자리가 있어서 올해 자치기구 활동에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될 거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화의집에서는 자치기구를 위한 다양한 교류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주청소년문화의집(☎639-30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