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숙이)은 지난 11월 8일 2023년 한 해 동안 나눔실천에 앞장선 후원자‧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거제시실내체육관에서 2023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개최했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은 남들과 다르지 않은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장애당사자들에게 주인공의 삶을 살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나눔실천에 대한 참여동기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1부 기념식에 후원자·자원봉사자 활동영상 상영, 유공자 표창, 공로패 전달을 하였고, 2부에는 장애인복지관 직업적응반 훈련생들이 준비한 ‘빛나는 태권시범단’을 시작으로 다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한마음운동회가 진행되었으며, 직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노래 공연을 직접 선보였다.

정석원 거제부시장, 거제시의회 경제관광위원회 이태열 위원장 등 내외빈 다수와 후원자· 자원봉사자 120여명 등이 참석했으며, 복지관 이용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 후원자상 및 최고 자원봉사자상을 직접 전달하여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유공자 표창으로는 거제시장, 국회의원, 거제시의회의장,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거제시장애인복지관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남지사장, 이용자가 뽑은 최고 후원자 파리바게뜨 상동점, 최고 자원봉사자 안정태 외 15명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지역 내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주신 안순자(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거제시지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이 날 참석한 후원자는 “ 나의 작은 나눔 실천으로 장애당사자분들의 삶에 큰 도움이 된다니 뿌듯했고,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주신 복지관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린다” 라고 전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은 “장애당사자들이 주인공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오늘 이 자리만큼은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길 바라란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