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시장 박종우)가 오는 12월 2일과 12월 3일 이틀 동안,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성수동(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7)에서‘거제 유자’를 테마로 한 관광홍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도권의 MZ세대에게 거제 관광을 홍보하고, 거제 유자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란색 유자와 파란색 거제 바다를 모티브로 독특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여 선보인다.

전시구성은 △포토존(섬마을 크리스마스) △이벤트존(거제 유자 관련 상품 등 거제 특산품 홍보 및 증정 이벤트) △관광존(거제 관광지도 리플렛 비치‧안내)으로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거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성수동은 서울숲과 어우러진 문화와 예술, 패션산업의 중심지로 MZ세대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중국, 일본 등 외국인 관광객도 몰리고 있어 팝업스토어를 찾는 관람객에게 자연스러운 바이럴마케팅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며“거제9품 중 하나인 유자의 우수성과 맛을 수도권에 알리며, 더불어 천혜의 거제 자연과 관광 매력을 그들에게 스며들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앞으로도 MZ세대와 적극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