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가정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정효선) 소속 원장 및 보육교직원들은 지난 12일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에 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금은 거제시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소속 원장 및 보육 교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것으로, 해당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주변의 소외된 가정의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소외된 가정의 어린이들을 위한 이번 기부를 통해, 거제시 가정어린이집 연합회와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는 지역 사회의 연대와 도움의 손길을 보여주는 좋은 모델이 되고자 한다.

이윤영 거제시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원장은 “소외된 가정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이번 기부를 실천하게 되었다.”라며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의미 있는 기부로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은정 굿네이버스 지부장은 “거제시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소속 원장 및 보육 교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감사히 받아들인다.”라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남동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