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사 이해준사무소(대표 이해준)와 창림건축사사무소(대표 이해원) 지난 21일 장목면사무소를 방문하여 행복디딤돌CMS기부사업에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해준법무사와 이해원건축사는 장목면 출신 형제로 매년 장목면의 어르신과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 및 물품을 지원하며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장목노인복지센터(대표자 윤성진)은 지난 20일 장목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장목면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행복디딤돌CMS기부사업에 100만원을 기탁했다.

장목노인복지센터는 장목면 어르신들에게 주야간보호, 방문요양, 방문목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윤성진 대표는 장목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장목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복지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거제시 장목어촌계(어촌계장 김명실)은 지난 26일 장목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장목면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행복디딤돌CMS기부사업에 200만원을 기탁했다.

장목어촌계는 장목해변 환경정화활동, 바다쓰레기 버리지 않기 운동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어업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매년 연말 장목면을 방문하여 장목면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명실 어촌계장은 “어촌계원들의 정성을 담은 성금이 어려운 분들에게 잘 사용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어촌계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된 금액은 장목면지역사회협의체의 저소득층을 위한 특화사업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