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목면 이수도부녀회(회장 황정희)는 지난 26일 장목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수도는 1박 3식으로 유명한 곳이다. 1박 3식은 이수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즐기며 제철 해산물로 만든 음식을 점심부터 저녁, 다음날 아침까지 먹을 수 있는 관광상품이다.

황정희 이수도부녀회장은 “장목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신상옥 장목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신 이수도부녀회장님 이하 회원분들게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장목면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장목면 황포청우회(회장 김태훈)은 지난 26일 장목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장목면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황포청우회는 황포해수욕장을 운영하며 그 수익금으로 마을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매년 연말 장목면을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주변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어 황포청우회 김태훈 회장은 개인적으로 성금 30만원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신상옥 장목면장은 “따뜻한 훈기가 필요한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황포청우회 회원들게 감사드리며, 장목면이 더욱 따뜻한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부된 금액은 장목면지역사회협의체의 저소득층을 위한 특화사업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