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수련관 1층 청소년 문화 전용 공간 ‘틴플’에서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거제시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청소년 문화 전용 공간 틴플(청소년수련관 1층)에서 ‘참새 방앗간 미션 보물찾기’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틴플 곳곳에 숨겨진 쪽지를 찾고, 그 쪽지에 적힌 미션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을 수행한 청소년에게 소정의 간식을 제공한다. 상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청소년수련관은 코인 노래방, 보드게임, 온나(무인 간식점), 소규모 공연장, 만화방 등 시설을 갖춘 틴플에서 매월 둘째 토요일에 ‘참새 방앗간’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틴플에서 따스함과 자유로움을 만끽했으면 한다”며 “틴플이 청소년들에게 더욱 친근한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범 운영을 거쳐 지난해 6월 개관한 틴플(Teen’s place)은 청소년들이 어른 눈치를 보지 않고 편하게 이용하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gmdc.co.kr/_gjyc/)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