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크리에이터와 로컬브랜딩

거제로컬크리에이터산업진흥협회(이사장 박재근)는 2월 28일 18시30분 옥빛채 3층 교육장에서 ‘거제지역 로컬크리에이터 육성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제지역 로컬크리에이터 육성 특강’은 로컬크리에이터에 대한 강의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 청년들에게 현장감 높은 강의와 전문가의 심도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질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청년의 문화적 목마름 해소와 역량 강화를 위해 거제로컬크리에이터산업진흥협회에서 거제지역 로컬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거제人 사업이다.

이 사업을 추진하는 거제로컬크리에이터산업진흥협회는 지역의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고, 청년들의 활동영역을 넓혀, 청년인구 감소 문제들을 실질적으로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거제지역 로컬크리에이터 육성 특강’의 강사로 초청된 김석호 교수는 경남대학교 로컬크리에이터 학과장로서 지역에 사회적경제 및 도시재생 전반의 지역경제학 멘토로 활동 중이다. 이번 특강에서 ‘로컬크리에이터와 로컬브랜딩’라는 주제로 열정적인 강의를 펼칠 예정이며 계속적으로 거제지역에 로컬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특강을 추진해 갈 예정이다.

거제 청년 또는 거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포스터 큐알코드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055-688-1318)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