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조선소의 단체급식을 위탁 운영 중인 ㈜웰리브(대표이사 최기형)가 다양한 특식 이벤트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웰리브는 최근 향토 지역 맛집 이벤트, 계절맞이 특식 이벤트 등 다양한 특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 벌교꼬막비빔밥, 병천순대국밥, 한우육회비빔냉면 등 전국 각지의 맛집 메뉴와 새싹삼 닭장각 백숙, 청양초 어묵김밥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특식 메뉴가 대표적이다.

대량을 조리하여 제공하는 단체급식의 특성 상, 획일화된 메뉴가 제공되기 쉬운데, 1일 4만식 이상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단체급식 사업장에 다양한 특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웰리브는 유명 맛집의 맛을 재현하기 위한 지속적인 레시피 개발과 제철 계절 메뉴 제공을 위한 식재료 수급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부러 시간을 내서 찾아가는 맛집 메뉴가 중식에 제공되어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웰리브의 급식운영부 관계자는 "노동강도가 높은 조선소 특성 상, 메뉴 구성과 급식 품질에 관심이 높은 점을 감안하여 짧은 식사시간에 잠시나마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특식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웰리브는 오랜 단체급식 운영 경험과 국내 굴지의 단체급식 및 식자재 공급 대기업과의 협업체계를 통해 서비스역량강화와 안정적 공급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최근 다양한 업종의 급식사업장 수주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