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추완석, 곽미균)는 20일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경로식당을 찾아 음식 준비 및 배식 등 자원봉사 활동을 했다. 경로식당 배식 봉사는 매년 주기적으로 추진해 오던 남부면지사협 위원들의 정기 활동이다.

곽미균 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지역 어른들의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으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은 남부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선도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추완석 남부면장은 “남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월례회 및 간담회 등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및 지역 자원 발굴, 특화사업 기획 운영, 자원 재활용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특히 지역 내 소외 계층을 위해 늘 애써 주시고 있다”며 “항상 남부면을 위해 애써주시는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달 27일은 남부면지사협에서 새봄맞이 나물반찬을 준비하여 관내 어르신 및 취약계층에게 나눔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새봄나물 반찬 먹거리 준비는 관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새봄나물 반찬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무 1개, 시금치 1단, 쌀한줌 등 십시일반 기부한 것으로 50세대에게 나눔을 할 수 있는 양을 마련하였으며 나눔과 기부활동이 남부면을 초봄 수국잎망울처럼 번지고 있다며 곽미균 위원장은 남부면민들의 따스한 마음을 자랑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