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동 발전협의회는 지난 11일 고현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제2대 제3대 '고현동 발전협의회 회장 이ㆍ취임식 및 임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이ㆍ취임식 행사에서는 이형철ㆍ옥영문 시의원, 김해연 도의원, 지영배 신현농협조합장, 진성진 변호사 등 관계 기관ㆍ단체장 및 회원 8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하였다.

지난 1년 동안 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여 온 옥천석 회장의 이임사에 이어 그 동안 노고를 기리고자 신임 회장의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이어서 협의회를 힘차게 이끌어 달라는 격려와 부탁을 위하여 박우성 부회장과 고현동 주민센터 이종호 행정담당주사가 신임 회장에게 꽃다발을 증정하여 축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조경희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주민 화합과 보다 풍요롭고 살기 좋은 고현동과 협의회 발전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으며 그러기 위해서는 회원 여러분의 참여와 도움이 절실하다”며 취임 포부를 밝혔다.

임시총회에서는 2011년도 예산 및 사업 게획 보고 승인과 이양대 씨를 수석부회장으로 윤금자 씨를 여성부회장으로 선출하였다.

한편, 황재우 고현동장은 “그 동안 협의회와 동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신 옥천석 회장의 노고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그간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드렸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회장에게는 “회장 취임을 회원 및 동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는 바이며, 회장님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지역 화합은 물론 우리 고현동이 거제의 중심동이자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행복자치 도시 고현동으로 발전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