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일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 김호일…“거제가 하나되면 전국민이 하나 됩니다.”

▲김호일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
거제의 문화시민 여러분!

2011년은 거제방문의 해 입니다.
24만 거제시민이 주인이며 5천만 국민이 관광거제의 고객입니다.

우리 거제는 세계의 미항이라 불리는 “나폴리”보다 아름다우며 “지중해”보다 청정한 지역입니다.
그리고 거제는 이미 “세계 1등 조선산업 도시”로 우뚝 서 있습니다.

이제 다시 거제는 “해양관광 1등 도시”로도 세계에 인정 받아야 할 시기 입니다.
“문화와 예술”로도 기필코 1등 도시로 등극 하겠습니다.

우리 거제가 “가장 가보고 싶은 관광지 1호”에 손꼽히고 우리거제가 “예술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도시 1호” “감성의 도시 1호”에 선정 되는 날을 위해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최선의 노력과 경주를 다 할 것입니다.

거제 시민 여러분!
이제~ 우리는 반드시 하나가 되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과 “IBK 기업은행” 이 손잡고 전국에 거제시를 알립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이 거제시만의 신용카드를 개발했습니다.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로 거제의 문화예술을 사랑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십시오.

거제시, 거제시 의회, 거제의 상공인, 거제의 기업인, 거제의 24만 시민, 그리고 삼성중공업조선과 대우해양조선이 하나가 되어 “남해안 시대 바다사랑 카드”를 사용하도록 합시다.

“남해안시대 바다사랑카드”사용으로 발생하는 수익금은 거제의 문화발전과 예술분야에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거제의 청소년의 문화예술 진흥과 지역 예술인 그리고 지역문화발전에 활용 될 것입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거제-
우리의 단합된 거제 사랑으로 전국의 국민들에게 바다를 사랑하는 계기를 만들어 주십시오.

아무나 할 수 없는 일!
누구도 할 수 없는 일!

그러나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24만 거제 시민이 하나될 때 우리 거제시도 한국 최고의 “예향”이 될 수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
“남해안 시대의 주역이 되시고 바다 사랑의 핵심이 되어 주십시오”
거제문화예술회관은 거제를 반드시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문화의 도시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남해안 시대 바다사랑 카드와 함께”...

4월 12일 출시 예정 입니다.

기대 하십시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