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재후보는 지난 3월 28일 대원군갈비 3층 선거사무소에서 옥기재 전 거제시의회 의장 등 각개각층에서 모인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 후보는 인사말에서 "4년간의 의정경험과 6년간의 국제경험, 34년간의 기업경험을 살려 거제시를 “남해안 시대의 중심도시로”우뚝 서는데 앞장서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인 사 말

바쁘신가운데 저의 개소식에 귀중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지난번 6.2 지방선거때도 고생하셨는데 ..미안한 마음 가득합니다
이번에는 꼭 당선되어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도와 주십시오

지금 거제는 변화 속의 거제로 할 일 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시기를 놓쳐서는 안되는 일들이 많습니다.
중국의 대두로 조선산업 변환기를 맞아 신규사업의 육성이 절실하고, 거가대교의 개통으로 관광산업의 육성을 위한 거대한 투자 유치가 필요한 것입니다.

제5대 거제시의원으로서 지역구인 고현,장평,상문,수양동의 현안 및 민원을 살폈고 의정활동을 통해 시정을 파악하였으며, 세계 제1의 조선도시인 거제시의 조선산업 전문인으로서 도정에 참여하는 것이 거제시민과 거제시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여 출마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성원해 주십시오.

세계1등 양대조선소의 기업경영마인드를 행정에 접목하고 지역과 기업 행정이 소통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저 이태재는 고향 거제에서 태어나 1977. 1. 16 허허벌판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에 입사하여 34년간 고현, 장평, 상문, 수양동 발전과 함께 해 오고 있습니다.

“거제시 발전은 양대 조선소와 함께 해 나가야 한다” 는 생각으로 제5대 거제시 의원에 당선되어 거제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해 왔습니다. 6.2지방선거에서는 갑작스런 세계금융위기로 조선산업이 위기를 맞자 기업도시 거제시에 도움이 되고자 무소속으로 거제시장에 출마 한 바 있습니다

저 이태재를 늘 지지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내외 귀빈 여러분! 저 이태재에게 다시한번 기회를 주십시오,

4년간의 의정경험과 6년간의 국제경험, 34년간의 기업경험을 살려 거제시를 “남해안 시대의 중심도시로”우뚝 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제5대 고현, 장평, 상문, 수양동 지역구 시의원으로서, 산업건설위원장으로서  민원을 최고로 제일로 최우선으로 처리하였으며, 늘 현장을 중심으로 뛰었고,  결정된 일은 열정과 과감한 추진력으로 소신있게 처리하였습니다.

그예로, 거가대교 개통에 대비 국도14호선 우회도로 비상대책반 구성을 제안하고 동하였으며, 한내농공단지 조성/상문동 롯데인벤스 앞 도로 돌출부 개선/ 공설운동장 입구 4차선확장/ 장평해안로/고현항 유람선운항/고현만매립제안/ 각종개인민원처리 등 수많은 민원을 처리한 바 있습니다.

이번 4.27 도의원 재선거에서 도의원으로 당선되면 다음과 같은 일 해 보고자 합니다(공약사항 첨부참조)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습니다”
정당공천중심의 지방자치가 아니라 시민중심의 지방자치여야 합니다.
우리 거제시가 중앙당의 하수인, 중앙정당 싸움의 대리전/ 시험장이 결코 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거제의 노래 가사를 보시면 아시겠습니다만 우리 거제는 구국의 도시입니다 (임진왜란 23전 23승/ 6.25 피난민. 포로 약40만명 공산당이 미 입성한 거제입니다)
IMF시 조선산업으로 외화획득, 무역수지 1위 효자산업/애국자입니다.

존경하는 내외 귀빈 여러분!
지금 거제시는 큰 변화를 맞고 있습니다.어떻게 어디로 변할것 인가 가 중요합니다.
이 변화의 시대를 이끌 거제의 지도자 선택은 너무나 중요한 것입니다.

저 이태재는 돈과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 거제시 정치1번지라 일컫는 고현, 장평, 상문, 수양동 유권자의 높은 시민의식을 믿습니다.

너무나 고맙습니다!
끝으로 공사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저를 성원해 주시기 위해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분들게 감사의 뜻으로 이태재 큰절을 올리고자 합니다!

많이 도와 주십시요! 일로써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