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모든 초등학생에게 스케치북 제공…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행사로 호평

거제시에 약9,000여 세대의 공동주택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오며 앞선 주거문화 창조와 아파트 프리미엄 신화를 써내려온 기업 (주)덕산종합건설이 거제지역 초등학생을 위한 스케치북 교육기부행사를 열어 다시 한 번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15일(수) 오전 10시 30분, 거제교육지원청 앞마당에서 개최된 이번 교육기부행사는 지역 교육장 및 교육지원청 임원, 거제시 내 초등학교 교장 등 교육관계자들과 덕산아내 프리미엄 W 임직원, 기자 등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거제시 내 35개 초등학교 17,971명의 초등학생들에게 총 19,000여부의 스케치북을 전달하였다.

거제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World Star'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됨은 물론 아파트 분양사업의 모범적인 사례라고 평가받는 이번 교육기부행사는 분양을 앞둔 아파트로서는 거제시 내에서 처음 가지는 의미 있는 행사로 지역 어린이들에 대한 후원은 물론 건설기업의 사회공헌 문화를 이끌어 갈 초석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 총 1,286세대 프리미엄시티의 완성

교육기부행사는 물론, 아파트 자체의 입지와 비전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7월, 분양하게 될 ‘덕산아내 프리미엄 W’ 아파트는 지난해 분양하여 100% 가까운 분양률을 기록한 ‘덕산아내 프리미엄’ 1차에 이은 덕산의 아주신도시 내 두 번째 프리미엄 아파트로, 덕산아내 프리미엄 1차 630세대에 덕산아내 프리미엄W 656세대를 더하여 총 1,286세대의 거제최대 프리미엄시티를 완성하게 된다.

대우조선 도보 출 ․ 퇴근 가능의 직주근접 요지에 위치한 덕산아내 프리미엄W 아파트는 14번 국도와 우회도로가 만나는 교통의 허브지역으로 거제시청까지 10분대에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가대교의 연결점인 아주-상동간 우회도로 인접으로 부산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여 거가대교 프리미엄의 가장 큰 수혜지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자연,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리는 지역으로 향후, 세계수준의 해양관광도시 거제의 발전 및 신도시의 개발호재와 맞물려 생활가치는 물론 미래가치까지 기대되는 곳으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덕산아내 프리미엄 W의 김영열 본부장은 "분양을 통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아파트 분양을 통한 프리미엄은 물론 지역의 어린이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는 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