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 의원, 국회방송 ‘국회의원 25시’에 5회 방송, "하루일정 가감 없이 보여드릴것"

한나라당 윤영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이 방송에서 30분간 단독으로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국회방송에서 방영될 예정인 ‘국회의원 25시 - 윤영의원 편’은 윤 의원의 지역구 활동 모습과 함께 국회 의정활동, 정치인으로서의 포부 등을 세미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 예산확보를 위해 경남도청 방문
방송 녹화는 6월 중순, 5일간에 걸쳐 이루어 졌으며, 이번 방송에는 ▲ 한나라당 원내대책회의 활동모습, ▲ 예산확보를 위한 경남도청 방문, ▲ 고현 종합시장 주차장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 ▲ 국도대체 우회도로 조속완공을 위한 현장방문, ▲ 조선산업 지원을 위한 삼성중공업 방문, ▲ 어민들의 고충을 알아보기 위한 어촌체험, ▲ 복지 예산 증액을 위한 지역 복지시설 방문 등의 내용이 여과 없이 담겨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한나라당 대표 후보로 나선 홍준표 의원의 인터뷰와 공직시절 함께 일했던 옛 동료들의 인터뷰가 실릴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첫 방송은 7월 2일 오전 10시로 국회방송 (유선 18번, 헬로우TV 535번, 스카이라이프 530번) 에서 일주일간 방영될 예정이며 국회방송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 삼성중공업 방문
▲ 고현시장 방문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