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거제실내체육관에서 400명의 회원이 '하나 되어 여는 희망의 미래 / 화합의 한마당'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2011 신현농협 주부대학 총 동창회 한마음 체육행사'가 열렸다.

▲ 신현농협주부대학 한마음 체육대회 개회식
1기수~8기수까지 청팀(1.3.5.7기수) 백팀(2.4.6.8기수) 두팀으로 나누어 체육대회가 진행 되었고 신현농협 조합장, 상임이사, 이사ㆍ감사, 직원이 참석하여 그야 말로 함께 여는 화합의 한마당을 이루어 동창회원들의 사기와 소속감을 심어 주었다.

신현농협 주부대학은 2004년에 1기 배출로 2011년 10월 27일 8기가 수료하여 동창회에 가입되어 봉사 황동을 하게 된다. 또 주부대학을 수료한 회원만이 신현농협 주부대학 풍물단과 주부대학산악회에 가입하여 취미활동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면서 활성화 되고 있다 .

이날은 또 다른 뜻있는 날이기도 하다. 신현농협 주부대학 풍물단(회장 : 김둘자)는 그간 공연을 통한 수익금을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 박기련)에 전달하였다.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이날 전달받은 후원금을 지역 주민들을 위해 투명하게 사용 할 것이며, 후원금 전달 이외에도 농협 풍물단 회원과 산악화 회원들의 무료 급식소 등 매월 자원봉사를 통해 도움의 손길을 주는 신현농협 주부대학 관계자들께 감사를 표했다.“

신현농협 주부대학 동창회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며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 매년 공연을 통해 모금된 수익금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앞으로 동창회원들과 함께 지역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각오를 말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